제목AV 인권 윤리기구, 9월에 AV 여배우가 HIV 감염 사실 밝혀... 실전 금지 의견도..2018-10-27 00:00:17
카테고리AV 화제
작성자 Level 10




- 지난 9월 AV 여배우가 HIV에 감염된 것이 발견되어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HIV 감염 사실 뿐만 아니라 이런 큰 문제임에도 발견 이후 발표 시기가 2달가까이 지난 뒤에 되었다는 것 또한 큰 충격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AV 남자 배우가 많지 않은 AV업계 특성상 감염된 AV 여배우와 접촉한 남배우가 전염되었을시 다른 많은 여배우들과 남배우들에게도 HIV가 전파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거기에 남자 배우는 특히 소속사도 없이 개인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병이 걸렸을시 촬영도 못하고 수익도 얻지 못하는 신세가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V 인권 윤리기구 측은 너무나도 늦게 발병 사실을 발표했기에 많은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AV 인권 윤리기구 측은 여배우의 HIV 감염 경로가 AV 촬영을 통한 것이 아님을 밝혔으나 '실제 플레이'를 금하자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는 추세입니다.
실제 삽입을 금해서 로망 포르노로 전환하게 되면 성병 예방은 물론이거니와 부정적인 시선도 어느정도 완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AV 산업의 미래.. 과연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PS. HIV와 에이즈의 차이점은 HIV는 면역 체계를 약화시키는 바이러스를 말하는 것이고, 바이러스의 활동을 제어하지 못하여 면역 체계가 망가지면서 각종 기회 감염(폐렴, 뇌수막염 등)에 걸렸을 때 비로소 에이즈(AIDS)라는 병명이 붙는다고 합니다.



댓글